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 출시와 함께 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의 편안한 소화·흡수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마련된 것으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를 구매하면 체험용 제품 3개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제품 수령 후 체험용 제품을 먼저 섭취해보고, 소화가 불편할 경우 7일 이내 반품 신청을 통해 배송비 부담 없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 제품에 만족한 고객들은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포토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해당 행사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은 초고령화 시대를 맞아 고령자의 건강 관리에 특화된 맞춤 영양 설계 제품입니다.
매일유업의 5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과 노년내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을 결합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 영양소와 함께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셀레늄, 크롬, 몰리브덴 등 미량 영양소까지 포함해 한 팩만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합니다.
특히 유당 0g 락토프리 설계로 평소 유제품 섭취 시 불편함을 겪던 사람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내 흡수가 빠른 MCT유와 소화 부담이 적은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해 소화 기능이 저하된 노년층에게 적합합니다.
음료형 제품으로 120mL와 2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무균 6겹 특수팩 포장으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매일유업 메디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수한 누룽지맛 제품의 탁월한 제품력을 입증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습니다"라며 "중장년층이 소화 부담 없이 필요한 영양을 섭취하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메디웰'은 매일유업의 50년 이상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양 전문가들이 설계한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현재 1,000개 이상의 병원 및 전문기관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구수한맛 플러스', '오곡맛 플러스 미니', 당뇨 환자를 위한 영양조제식품 '당뇨식'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