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하이트진로, 미식 다이닝 브랜드 '오사'와 손잡고 '일품진로 브랜드존' 운영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의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미식 다이닝 브랜드 '오사' 청담·한남점과 샵인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일품진로 샵인샵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증류주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브랜드 접점을 넓히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0월 압구정 '갓포도산'과 신사 '동녘'에서 첫 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이 두 번째 협업입니다.


오사 청담점과 한남점에는 '스토리 오브 일품진로' 콘셉트의 브랜드존이 조성되어 일품진로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조 철학을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특히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25, 일품진로 오크43 등 3개 제품의 숙성 과정과 감각적 차이, 향미 특성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샘플러 세트를 판매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일품진로25는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을 선별하여 영하 온도에서 냉동 여과공법을 적용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완성한 제품입니다. 


일품진로 오크25는 완성도 높은 목통 숙성 원액을 하이트진로만의 독자적 블렌딩 노하우로 조합하여 차원이 다른 향과 풍미를 구현했습니다. 


일품진로 오크43은 엄격한 온도와 습도 관리 하에 보관한 12년 이상 목통 숙성 원액을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합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에서 일품진로의 향미와 철학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시장 확대와 국내 미식 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