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와 손잡고 특별한 제휴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이번 협업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빗썸은 생활맥주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앵그리버드 불장', '앵그리버드 허니골든' 등 치킨 2종을 출시했습니다. 특히 생활맥주 직영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밀맥주 '빗썸 골든 밀맥'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생활맥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습니다. 매장 방문 고객 대상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중 콜라보 한정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됩니다.
고객들은 쿠폰에 적힌 난수코드를 빗썸 앱에 입력하면 최소 2천 원부터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빗썸 원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빗썸 고객확인 및 KB국민은행 계좌 연동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빗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빗썸 관계자는 "한국의 일상을 대표하는 '치맥'을 통해 가상자산을 어렵게 느끼는 고객들도 가상자산을 색다르게 바라볼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준비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과 가상자산을 연결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