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매일헬스뉴트리션, 청량+깔끔 '셀렉스 프로핏 SPORTS' 무신사 단독 선론칭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운영하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새로운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 SPORTS 코코넛'을 무신사 단독 선 런칭으로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기존 '셀렉스 프로핏' 브랜드를 스포츠 고관여 소비자층을 위한 전문 브랜드 '셀렉스 프로핏 SPORTS'로 리뉴얼한 후 첫 번째로 출시되는 제품입니다. 운동 후 신속한 단백질 보충과 근육 회복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기능성과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셀렉스 프로핏 SPORTS 코코넛'의 가장 큰 특징은 WPI 100%로 제조되어 텁텁함 없이 청량감 있는 맛과 깔끔한 목 넘김을 구현했다는 점입니다. WPI는 우유 200mL에서 단 1.2g만 추출되는 희귀한 유청단백질로, 지방과 유당을 완전히 제거한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입니다. 이 원료는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단백질 순도가 높으며, 필수아미노산과 근육합성에 핵심적인 BCAA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특히 이 제품은 BCAA 4,800mg을 함유하여 20대 한국인 기준 일일 섭취 필요량을 완전히 충족합니다. 더불어 무설탕·무지방·무콜레스테롤에 락토프리 설계로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는 '딸기초코', '코코넛' 등 기존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차별화된 플레이버를 통해 맛과 트렌드를 동시에 잡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무신사에 선 런칭된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는 출시 직후 무신사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번 '코코넛' 음료 또한 지난 10월 28일 출시 첫날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상위권에 진입하며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증명했습니다.


셀렉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셀렉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코코넛 어깨 인증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깨 운동 후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매일헬스뉴트리션


자세한 참여 방법은 셀렉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MZ세대는 단백질 제품 선택 시 성분뿐 아니라 '맛'과 '경험'을 중시한다"며, "앞으로도 셀렉스 프로핏 SPORTS는 고품질 단백질에 셀렉스만의 유니크한 플레이버와 브랜드 캠페인을 더해, 새로운 스포츠 단백질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매일유업의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바 있습니다. 셀렉스는 성인영양식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하며 생애 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