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Wonders)'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던킨은 지난해 9월 '던킨 원더스 청담' 매장을 오픈하며 새로운 프리미엄 콘셉트인 '원더스'를 선보였습니다. 1주년을 맞은 이번 기념 이벤트는 고객들이 원더스만의 특별한 매장 경험과 시그니처 메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가장 주목받는 이벤트는 '해피 버라이어티 데이(HAPPY VARIETY DAY)'입니다. 던킨은 단돈 9900원으로 프리미엄 원더스 도넛을 버킷에 가득 담아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제한 시간 1분 동안 약 2.6킬로그램(90온스) 크기의 버킷에 도넛을 최대한 많이 담을 수 있으며, 담은 제품 모두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6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되며, 선착순 40명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단, 도넛은 종류별로 1개씩만 담을 수 있다는 제한이 있습니다.
매장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풍성합니다. 24일까지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합니다. 방문 순서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경품은 1등 비알코리아 지류 상품권 30만 원, 2~3등 20만 원, 4~5등 10만 원입니다. 6~10등에게는 던킨 텀블러, 리유저블 보틀, 랑그드샤, 약과 등이 무작위로 담긴 럭키 박스를 선물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1인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특별한 SNS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해피 버라이어티 데이' 이벤트에서 쌓은 도넛 사진이나 영상을 던킨 계정(@dunkin_kr) 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매장 크루에게 인증하면 던킨 선셋 콜드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지난해 론칭한 원더스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