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창경 80주년 경찰의 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히어로즈데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는 오는 10월 21일 창경 80주년을 앞두고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실시됩니다. 도미노피자는 경찰관과 경찰 근무 일반 공무원, 그리고 경찰 가족들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할인 혜택은 자사 앱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인 홈페이지와 웹, 그리고 오프라인 채널인 전화 주문과 매장 방문 포장 모두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고객들은 1회 주문 시 최대 2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경찰의 날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쳤습니다. 지난 14일에는 경찰청 협력 복지재단인 '참수리 사랑'에 순직, 공상 경찰관들의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5천만원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15일에는 서울중부경찰서를 직접 방문하여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하며 경찰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과 경찰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경찰과 군인 등 대한민국 사회를 위해 애쓰는 분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