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리뉴얼된 '할리베어'와 함께 가을 신메뉴 3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신메뉴 3종을 선보입니다.
오는 24일 출시되는 이번 신메뉴는 가을의 무드를 한껏 담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할리스는 지난해 처음 공개한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를 통해 메뉴와 MD 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할리베어를 리뉴얼하고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는데요.
리뉴얼된 할리베어는 할리스의 부드러운 커피향에 반해 귀가 커피콩 모양으로 변하고, 머즐에는 라떼 아트가 묻어 하트 모양이 되었다는 귀여운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브랜드 스토리까지 담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Bear Loves FALL' 컨셉의 달콤한 가을 메뉴
할리스는 이번 가을을 맞아 'Bear Loves FALL'이라는 컨셉으로 할리베어를 디자인에 적극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입니다.
추워지는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초콜릿을 듬뿍 활용해 달콤하고 포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헤이즐넛 초코크림 라떼, 초코 생크림 가득 카스텔라, 초코 티라미수 롤로 구성되었습니다.
'헤이즐넛 초코크림 라떼'는 고소한 헤이즐넛 풍미가 더해진 라떼 위에 초코 크림을 듬뿍 올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진한 에스프레소에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와 달콤한 초코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가을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곰 발바닥 모양의 초코 파우더를 더해 할리베어가 발도장을 찍은 듯한 귀여운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커피와 함께 즐기는 가을 디저트
할리스는 커피와 함께 즐기면 가을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디저트 2종도 함께 출시합니다.
'초코 생크림 가득 카스텔라'는 인기 메뉴인 '생크림 가득 카스텔라'의 초콜릿 버전으로, 촉촉한 초코 카스텔라에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 생크림을 가득 채워 진한 초콜릿 풍미와 사르르 녹아내리는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초코 티라미수 롤'은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느껴지는 초코 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얹은 티라미수 롤케이크입니다.
달콤한 맛 사이로 쌉싸름한 초코파우더와 에스프레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합니다.
할리스 관계자는 "더 귀엽고 사랑스럽게 돌아온 할리베어 캐릭터와 함께, 눈과 입이 즐거운 가을 시즌 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가을 할리스에서 부드러운 라떼와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기며 따스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할리스는 브랜드 자체 캐릭터 IP를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입니다.
리뉴얼된 할리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신메뉴 출시에 이어 신규 X 채널도 오픈했습니다.
앞으로도 할리베어를 통해 할리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