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한 입 사이즈 '더미식 고기물만두' 출시로 육즙만두 라인업 확장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4세대 육즙만두' 시장을 선도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7일 하림은 한 입 크기의 '더미식 고기물만두'를 새롭게 출시하며 간편식 육즙만두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하림은 냉동만두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수요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새로운 고기물만두는 만두 본연의 맛을 충실히 살리면서도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출시로 하림은 기존에 판매 중이던 교자, 손만두, 군만두에 물만두까지 더해 총 13종의 라인업을 구축하며 4세대 냉동 만두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더미식 고기물만두'의 가장 큰 특징은 얼리지 않은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풍성하게 사용해 고기의 깊은 풍미와 풍부한 육즙을 그대로 담아낸 점입니다.
여기에 국내산 양파, 양배추, 부추, 대파, 마늘 등 5가지 채소를 잘게 다져 넣어 돼지고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맛과 식감을 구현했습니다.
특별한 제조 공법으로 육즙을 가득 담은 프리미엄 만두
이 제품의 만두피는 일반 물이 아닌 3시간 동안 정성껏 우려낸 육수로 반죽한 후, 여러 차례 치대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하림만의 독자적인 제조 공정을 통해 육즙이 외부로 새어나가지 않도록 설계했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속이 꽉 찬 육즙 가득한 만두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한 입에 먹기 좋은 8g 사이즈로 제작되어 온 가족이 간식, 야식, 술안주 등 다양한 용도로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해 만두가 충분히 잠길 정도로 물을 끓인 후 만두를 넣고 3분간 삶아 그대로 먹거나, 튀겨서 팝만두로 만드는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림 관계자는 "냉동만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표 간편식 메뉴인만큼 보다 다양한 요리와 조리법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미니 사이즈의 물만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육즙만두의 라인업을 강화해 더미식만의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