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감성 담은 티 베이스 음료 3종 공개
SPC그룹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계절의 향기를 담은 가을 한정 메뉴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합니다.
16일 커피앳웍스는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TEA-LICIOUS AUTUMN(향기로 물든 가을, 티가 맛있는 계절)'을 주제로, 계절감과 다채로운 티의 향을 강조했습니다.
'크림 밀크티 라떼'는 향긋한 밀크티와 콜드브루, 부드럽고 진한 연유 크림이 어우러진 메뉴입니다. '라벤더 크림 말차라떼'는 깊고 진한 말차 라떼 위에 플로럴한 라벤더 크림을 올려 독특한 조화를 선사합니다. '오텀 유자 티 토닉'은 달콤한 과일 향이 가득한 허브차에 향긋한 유자와 진저에일을 더해 부드러운 탄산감을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해피오더앱서 한정 혜택...작은 휴식 선물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해피오더앱 픽업 주문으로 가을 시즌 음료를 구매하면 1,000원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가을에 어울리는 티를 활용한 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계절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과 함께 커피앳웍스에서 작은 휴식을 즐기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한 잔의 커피에 담긴 유기적인 결합으로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를 만든다'는 철학 아래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5월 경의선숲길점을 오픈해 현재 총 10개의 매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