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데이비드 리 셰프와 손잡고 '고기듬뿍' 신제품 3종 출시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고기 요리 전문가 데이비드 리 셰프와 협업하여 육즙 가득한 '고기듬뿍' 신제품 3종을 선보였습니다. 유명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데이비드 리 셰프는 고기 요리 스페셜리스트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풍부한 육즙의 소고기와 다양한 속재료에 데이비드 리 셰프의 시그니처 소스를 더해 깊고 풍성한 맛을 자랑합니다.
신제품 라인업 중 '고기듬뿍 브리또'는 구운 소고기와 피망, 양파, 라이스를 듬뿍 넣어 한 끼 식사로 충분한 포만감을 제공합니다.
'고기듬뿍 바게트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바게트 속에 구운 소고기와 양파를 가득 채워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데이비드 리 셰프의 특제 알리올리 소스를 더해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던킨의 새로운 도전, 고기 가득한 도로케 스타일 도넛
던킨의 세 번째 신제품인 '고기듬뿍 갈릭마요 도로케'는 얇게 저민 스테이크와 셰프 특제 갈릭마요 소스를 가득 채운 고로케 스타일의 도넛으로, 브런치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제품은 던킨의 새로운 시도로, 도넛 브랜드에서 고기를 활용한 식사 대용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제품 판매 장소는 각각 다른데요. '고기듬뿍 브리또'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기듬뿍 바게트 샌드위치'는 원더스 강남과 청담을 포함한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됩니다.
'고기듬뿍 갈릭마요 도로케'는 현재 던킨 플래그십 스토어인 원더스 강남과 원더스 청담에서만 만나볼 수 있지만, 9월부터는 '고기듬뿍 도로케'라는 이름으로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뛰어난 실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데이비드 리 셰프와 던킨의 시너지로 고기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