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매일유업, 마실수록 입 안에 쿨링감 쌓이는 탄산음료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

시원함의 새로운 차원, 체감형 쿨링 탄산음료


매일유업이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의 첫 탄산음료 라인업으로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탄산음료를 넘어 '체감형 쿨링 탄산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매일유업


'피크닉 Chill 제로'는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특별히 구현한 원료를 사용해 첫 모금부터 마지막까지 지속되는 시원함을 제공합니다. 


특히 설탕,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레몬라임과 오렌지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350mL 용량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편의성까지 갖추었습니다.


탄산의 짜릿함과 과일의 상큼함을 한 병에


지난 1984년 첫 선을 보이고 올해로 출시 41주년을 맞은 피크닉 브랜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탄산음료인 '피크닉 Chill 제로'는 브랜드의 뉴트로한 감성을 현대적인 탄산음료로 재해석했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 피크닉 애호가들은 물론, 가벼운 탄산음료를 찾는 새로운 소비자층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진 제공 = 매일유업


소비자들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피크닉 Chill 제로'를 구매할 수 있으며, 8월 4일 월요일 밤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에서는 최대 48% 할인과 피크닉 한정판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7777' 행운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숫자 7의 발음이 제품명 Chill과 동일한 점에서 착안했으며,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꽝 없는 스크래치 행운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품으로는 LG 스탠바이미2, 피크닉X삼성 갤럭시 버즈3 프로 케이스, 피크닉 굿즈 텀블러, 피크닉 Chill 제로 24입 X 1박스, 네이버 포인트 500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피크닉 Chill 제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트리플 제로로 건강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상큼한 과일 맛과 쌓이는 쿨링감으로 무더위를 이겨내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제공 = 매일유업


한편, 매일유업은 고객 요청으로 재출시한 '피크닉 천도복숭아' 제품이 출시 4개월 만에 200만팩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당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피크닉 제로' 등 다양한 피크닉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