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오는 29일부터 6일간 '초대형 할인' 진행

무더위 속 쇼핑 대전,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6일간 초대형 할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소비자들의 지갑을 시원하게 해줄 대규모 할인 행사가 찾아옵니다. 


이마트가 오는 7/29일부터 8/3일까지 6일간 '고래잇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초대형 가격하락'이라는 컨셉으로,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방위적인 초저가 할인을 통해 여름철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는 목표를 내세웠습니다.


사진 제공 =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마트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입니다. 이는 '본업 경쟁력 강화'를 선언한 이마트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가격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올해만 벌써 7회째 진행되는 이 행사는 시의적절한 상품 구성과 파격적인 가격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습니다.


여름 필수품 최대 60% 할인, 신선식품부터 가전까지


이번 오는 8월 고래잇 페스타에서는 여름철 인기 제철 과일과 보양식을 중심으로 한 신선식품 '반값 대잔치'가 펼쳐집니다.


수박, 복숭아, 포도 등의 과일부터 한우, 전복, 장어, 오징어 같은 보양식까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할인 품목으로는 활전복이 있습니다.


이마트는 오는 7/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활전복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는 31일부터 8/3일까지도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초복 행사 때 오픈런을 일으켰던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되며, 오는 8/2일부터 3일까지는 생오리 전품목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됩니다.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분야에서도 풍성한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냉장 커피, 탄산음료, 치즈, 냉동 만두, 시리얼은 물론 세제, 칫솔·치약, 샴푸, 건전지 등 120여 종이 넘는 상품들이 반값 수준으로 판매됩니다.


가전 제품 역시 아이폰·아이패드, 갤럭시 폴드·플립 신제품 할인행사와 최대 14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대형가전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오션월드에서 만나는 '고래잇 페스타', 옐로위크 페스티벌


이번 고래잇 페스타에서는 처음으로 매장 밖에서도 행사를 만날 수 있는 '옐로위크 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이마트는 소노 호텔&리조트와 협업하여 오는 7/26일부터 오션월드에서 이마트의 상징인 고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오는 7/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오션월드에서는 '대형 고래 에어벌룬 포토존'이 운영되며, 26일(토)와 27일(일) 양일간에는 룰렛을 돌려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 부스도 설치됩니다. 


특히 오는 7/26일에는 고래잇송 댄스 챌린지가 열려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이 증정된다고 하니, 오션월드를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입니다.


이마트의 정양오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이마트가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선보이는 8월 고래잇 페스타를 통해 6일간 더 많은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 제일'이라는 원칙하에 가격 투자를 지속하여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강력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