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더 매치: 버거의 역습' 이벤트 개최
KFC가 지난 5월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더 매치: 치킨 대 버거' 이벤트의 후속작으로 '더 매치: 버거의 역습'을 선보입니다.
1차 이벤트에서는 치킨 그룹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으며, 약 39만 건에 달하는 투표 참여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KFC는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에는 아쉽게 패배한 버거 그룹의 '복수전'이라는 흥미로운 콘셉트로 2차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색다르고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버거 대결
이번 '더 매치: 버거의 역습' 이벤트는 버거 메뉴들 간의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버거 대표를 선발한 후, 1차 더 매치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핫크리스피통다리'와 최종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KFC는 단계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예선전에 참여하는 버거 2종에는 20% 할인 쿠폰이, 예선을 통과한 대표 버거 선발전에서는 30%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또한 1차 우승 메뉴인 '핫크리스피통다리'와의 리벤지 매치에서는 40%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최종 우승 메뉴에는 50%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처럼 고객의 선택이 실질적인 혜택으로 이어지는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KFC 더 매치: 버거의 역습'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한 경기씩 진행되며, 최종 우승 메뉴의 할인 쿠폰은 최종 매치 다음날인 7월 26일(토)에 발급됩니다.
KFC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KFC 코리아 관계자는 "1차 더 매치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KFC 버거 메뉴의 매력을 새롭게 조명할 수 있는 'KFC 더 매치: 버거의 역습'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FC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와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KFC는 이 외에도 커넬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커넬 위크'와 고객이 원하는 박스 구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KFC 더 박스' 등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매장 및 자사 공식 앱을 통해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