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크림의 만남...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 출시

닥터페퍼, 상큼한 딸기크림향 담은 제로 칼로리 신제품 출시


코카-콜라사가 독특한 맛으로 유명한 탄산음료 '닥터페퍼'가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


1일 코카-콜라는 기존 닥터페퍼의 유니크한 풍미에 상큼한 딸기크림향을 더한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 출시를 알렸다.


닥터페퍼는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오랜 기간 충성도 높은 마니아층을 확보해왔다. 특히 해외에서는 다양한 맛과 향의 제품 라인업을 통해 개성 있는 탄산음료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된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은 지난 2022년 '닥터페퍼 제로' 출시 이후 3년 만에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마니아층 넘어 새로운 소비자층 공략


사진 제공 = 코카 콜라


닥터페퍼 특유의 맛에 산뜻한 딸기크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첫 모금부터 색다른 맛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출시되어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은 350ml 캔 1종으로 출시되며 오늘(1일)부터 전국 유통망을 통해 판매된다.


더불어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다양한 온라인몰, 그리고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닥터페퍼는 최근 인디 그룹 잔나비의 보컬이자 닥터페퍼 마니아로 알려진 아티스트 최정훈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는 등 탄산음료 시장에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닥터페퍼는 오랜 시간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견고한 팬층을 형성해온 브랜드로, 그 특별한 개성과 감각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아왔다"면서 "이번 신제품은 닥터페퍼 고유의 매력에 상큼한 스트로베리크림향을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니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이 필요할 때 꼭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