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맞아 '제주 한라봉 주스' 재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과 함께 '제주 한라봉 주스'를 선보였다.
이번 음료는 지난해 여름 시즌 한정 출시 당시 조기 품절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제품이다.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는 과일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추구하는 '과일릭'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과일 기반 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왔다. 이번 '제주 한라봉 주스' 출시로 여름 시즌 과일 음료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청정 제주 한라봉의 풍부한 맛과 향 담아
'제주 한라봉 주스'는 청정 제주 자연에서 재배된 한라봉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풍부한 과즙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오렌지빛 색감으로 시각적 만족감을 주며, 상단에 올려진 애플 민트가 은은한 향과 청량감을 더해 무더위 속 비타민 충전 음료로 제격이다.
한 모금만으로도 제주 여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이 음료는 갈증 해소는 물론 지친 일상 속 기분 전환에도 효과적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여름에도 많은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제주를 떠올리며 상쾌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 한라봉 주스'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