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기존 도넛 공식 깨졌... 크리스피크림, 찍어 먹는 도넛 'Pick & Dip' 전격 출시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개념의 'Pick & Dip' 도넛 출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신개념 도넛 'Pick & Dip'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는 '모디슈머' 트렌드에 착안해 개발됐으며, 기존 도넛의 개념을 완전히 뒤바꾼 혁신적인 제품이다.


사진 제공 = 크리스피크림


Pick & Dip은 도넛을 디핑 소스에 찍어 먹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크림이 도넛 내부에 채워져 있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말발굽 모양으로 디자인된 도넛을 원하는 소스에 직접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재해석했다. 이러한 혁신적 접근은 한 개의 도넛을 한 사람만 즐길 수 있다는 한계를 넘어, 디핑 소스를 통해 여러 사람이 함께 맛을 공유할 수 있는 사회적 경험으로 확장시켰다.


다양한 도넛과 디핑 소스 조합으로 맞춤형 즐거움 제공


'Pick & Dip' 라인업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딥, 시나몬 슈가딥, 코코아 슈가딥 등 3종의 도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은 이를 다양한 디핑 소스와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기본 디핑 소스는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각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애플시나몬, 메이플월넛, 누텔라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과일인 사과와 시나몬의 조화가 돋보이는 애플시나몬, 고소한 호두와 달콤한 메이플 시럽의 풍미가 어우러진 메이플월넛, 진한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부한 맛을 담은 누텔라 디핑 소스는 개인 취향에 따라 구성 변경이 가능하며 별도 구매도 할 수 있다.



'Pick & Dip'은 6개입 세트와 12개입 더즌 옵션으로 판매되며, '롯데잇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더즌 및 더블더즌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재미를 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