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 '닥터페퍼 제로'와 신규 디저트 '킹플로트' 출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톡 쏘는 매력의 '닥터페퍼 제로'와 함께 브랜드 최초의 플로트 디저트 '킹플로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닥터페퍼 클럽'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닥터페퍼 제로'는 23가지 시크릿 플레이버가 만들어내는 독특한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닥터페퍼와 유사한 깊은 맛을 구현해 버거킹의 직화 패티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은 레귤러 사이즈 2,100원, 라지 사이즈 2,300원으로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 버거킹의 첫 플로트 디저트, 특별한 맛의 조합
버거킹 코리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로트 디저트 '킹플로트'는 닥터페퍼 제로의 톡 쏘는 탄산 위에 1등급 원유로 만든 고소하고 부드러운 밀크 선데가 올라간 제품이다.
입안 가득 퍼지는 크리미한 달콤함과 청량감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2,6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 후 디저트나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개성과 특별함을 추구하는 잘파세대와 닥터페퍼 마니아층을 겨냥해 기획됐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월 24일부터 서울 서교동사거리점에 '닥터페퍼 클럽'을 한시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 콘셉트 스토어는 7080 미국 펍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무드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닥터페퍼와 버거킹 버거의 조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특별한 이벤트와 소비자 반응
'닥터페퍼 클럽'에서는 오픈 첫날부터 일주일간 100% 당첨이 보장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와 닥터페퍼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이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는 SNS를 통한 매장 방문 및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오는 11일부터는 닥터페퍼를 활용한 버거킹 꿀조합 레시피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사진 제공 = 버거킹
콘셉트 스토어를 방문한 한 소비자는 "버거킹의 옛날 로고와 닥터페퍼 네온사인 등 매장을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곳곳에 녹아 들어 있어 재미있다"며 "레트로무드의 미국 펍 느낌이 계속 사진을 찍게 만들어 또 방문하게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닥터페퍼 제로'와 '킹플로트'는 유니크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새로운 맛의 경험"이라며 "버거킹만의 새로운 디저트와 닥터페퍼 클럽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닥터페퍼 제로'와 '킹플로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