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치킨이 피자처럼... 노랑통닭, '투콤비네이션'으로 반전 도전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17일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선보였다. 


이 메뉴는 치킨과 피자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조합으로, 토마토의 상큼함과 치즈의 고소함, 그리고 치킨의 바삭한 식감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사진 제공 = 노랑통닭


특히, 양념에는 신선한 토마토 페이스트와 퓨레가 사용되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며, 피자에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와 치킨 육수가 더해져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치킨 위에는 체다와 모짜렐라를 혼합한 눈꽃 치즈가 소복하게 뿌려져 있어 치즈 본연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상큼한 맛의 매운 소스를 곁들이면 느끼함 없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Two 콤비네이션'은 뼈, 순살, 인기 부위로 구성된 '콤보'까지 총 3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신메뉴는 17일부터 노랑통닭 전국 가맹점과 멤버십 앱,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에서 먼저 주문 가능하며, 다른 배달 플랫폼에서는 오는 4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쿠팡이츠에서 최대 8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Two 콤비네이션 치킨은 '피자를 닮은 치킨'이라는 익숙하지만 색다른 조합을 통해 일상 속 치킨 한 끼에 즐거운 반전을 더하고자 개발됐다"며 "노랑통닭은 새로운 방식으로 치킨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랑통닭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새로운 곁들임 메뉴 '매콤 직화 무뼈닭발'도 함께 선보인다. 이 메뉴는 직화 방식으로 구워 쫄깃하고 매콤한 맛의 닭발 요리로, 풍부한 향과 식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