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기념해 태국의 대표 디저트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메뉴 '츄잉 망고 밀크'를 선보였다.
이 신메뉴는 망고의 상큼함과 코코넛의 부드러운 향, 쫀득한 스티키 라이스가 어우러져 디저트를 음료처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되면서 동남아 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색적인 조합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츄잉 망고 밀크'는 풍성한 더블 망고와 부드러운 코코넛의 향미가 조화를 이루며, 쫀득한 식감의 스티키 라이스는 든든함까지 더해 간편한 한 끼로도 손색없다.
또한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부터 오는 4월 3일까지 전국 공차 매장과 멤버십 앱에서 '츄잉 망고 밀크' 구매 시 멤버십 앱 스탬프를 2배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적립된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겁고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태국 인기 디저트를 이색 음료로 재탄생시켰다"며 "맛과 재미를 모두 갖춘 이번 신메뉴를 통해 공차만의 유쾌한 감성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