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이 KBO리그 개막을 맞아 '한국야구위원회'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협업해 '크보빵' 10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KBO의 9개 구단별로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각 구단의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가 포함된 띠부씰 189종과 국가대표 라인업으로 구성된 스페셜 띠부씰 26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각 구단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맛과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어, 호랑이 무늬 시트에 초코칩과 초코 크림을 롤링한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부드러운 패스츄리와 상큼한 블루베리 커스터드가 조화로운 '라이온즈 블루베리 페스츄리', 트윈스 유니폼이 연상되는 줄무늬 샌드케익에 딸기 크림을 넣은 '트윈스 쌍둥이 딸기샌드' 등이 있다.
또한 곰 발바닥 모양 빵에 달콤한 꿀 필링이 가득 들어있는 '베어스 곰발바닥 꿀빵', 꾸덕한 초코 브라우니 사이 바닐라 크림이 샌딩된 '위즈 빅또리 초코바닐라 샌드', 돌돌 말린 버터 시트에 솔티한 맛이 더해진 '랜더스 소금버터 우주선빵'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야구 팬들을 위해 배트 모양으로 특별 제작된 33cm 길이의 롤케익 '홈런배트롤'도 출시되었다. 이 제품들은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삼립은 오는 3월 20일부터 4월 21일까지 '크보빵 띠부씰 드래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에 동봉된 선수 띠부씰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야구공 모양 순금, 아이패드 미니, 국가대표 유니폼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립 관계자는 "KBO리그 시즌을 맞아 야구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스포츠와 연계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