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이 신메뉴 '치즈인이유'를 출시하며 브랜드 광고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푸라닭이 공개한 이번 신메뉴는 광고모델 아이유를 연상시키는 '치즈인이유'라는 특별한 이름으로 출시됐다.
치즈의 풍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크런치한 치즈&갈릭 시즈닝과 부드럽고 달콤한 큐브 치즈케이크 토핑, 전용 디핑소스인 '어니언랜치 디핑소스'가 함께 구성되며 신메뉴의 매력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은 지난 7일 티저 영상의 후속편으로, 아이유의 노래 '이 지금'의 '더 놀라운 건 지금부터야'라는 구절과 함께 시작된다.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한 아이유는 치즈 공방을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치즈인이유’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경쾌하게 표현했다.
영상 속에서 그녀는 "다른 걸 먹기엔 내가 아깝잖아"라는 멘트로 신메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치즈인이유'는 10주년 광고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하는 만큼 더욱 임팩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게 될 메뉴다"라면서 "새롭게 공개된 이번 광고 '치즈인이유 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눈과 귀를 통해 신메뉴의 매력을 먼저 느끼고, 맛까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신메뉴 '치즈인이유'는 취향에 맞게 뼈, 순살, 윙콤보 세 가지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현재 전국 푸라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