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도 제대로 알볼로 하자"...혼밥러들을 위해 피자알볼로가 출시한 '퍼스널'피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혼자 즐기기 좋은 1인 피자, '퍼스널피자'를 출시했다.

입력 2022-07-01 16:17:40
피자알볼로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코로나 여파와 자취하는 1인 가족 등의 증가로 혼밥러들이 늘고 있다.


웬만한 메뉴는 모두 섭렵했다는 혼밥 마스터들도 부담스러워하는 메뉴는 아마 '피자'일테다. 맛있긴 하지만 피자 한 판을 혼자 먹기란 양이 조금 많기 때문이다.


피자는 너무 사랑하지만, 양이 부담스러웠던 혼밥러들에게 안성맞춤인 '1인 피자'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다.


피자알볼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혼자 즐기기 좋은 1인 피자, '퍼스널피자'를 출시했다. '퍼스널피자'는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여러 모임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양과 가격으로 메뉴 선택폭도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알볼로 퍼스널피자는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대새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단호박피자' 등 인기 메뉴 총 17종이다.


피자알볼로


게다가 베스트메뉴와 스테디셀러를 조합한 '스페셜 반반피자'도 출시돼 피자 덕후들의 가슴을 더욱 설레게 한다.


기존에는 웰빙피자+정통피자만 '하프&하프'로 반반피자를 즐길 수 있었다. 하지만 '스페셜 반반피자'는 피자알볼로 인기메뉴를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베스트셀러인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와 2022년 신메뉴이자 매콤한 맛으로 중독성을 일으키는 '대새피자'를 주축으로 꾸준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단호박피자', '고구마피자', '포테이토피자', '콤비네이션피자' 4종 중 택 1 할 수 있는 꿀조합이다.


피자알볼로


혼밥러들이 부담 없이 피자알볼로를 즐길 수 있도록 퍼스널피자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피자알볼로는 6월 22일(수)부터 7월 21일(목)까지 약 한 달 동안 '홀로만찬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


퍼스널피자 (6종 택 1) + 치즈오븐스파게티 + 윙&봉 (4조각) + 콜라 500ml로 구성된 33,500원 '홀로만찬세트'를 무려 6,000원 할인된 가격인 27,500원에 판매한다.


'홀로만찬세트' 할인 프로모션은 피자 알볼로 앱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세트'로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오늘 저녁 나만의 특별한 만찬을 즐기고 싶다면 피자알볼로 '퍼스널피자', '스페셜반반피자'는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