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링클+치즈볼+신전떡볶이' 역대급 치킨매니아 레게노 3탄 '트윙클 치킨'

'트윙클치킨세트'는 단짠단짠 '트윙클 치킨'과 매콤 달콤한 '신떡', 쫀득한 '치즈볼'의 조합으로 탄생한 세트메뉴다.

입력 2020-10-28 17:40:41
Instagram '1oo392'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갓성비' 치킨세트라 불리는 치킨매니아 '레게노시리즈'가 또다시 새롭게 등장했다.


지난 23일 출시된 치킨매니아 레게노시리즈 3탄 '트윙클치킨세트'가 그 주인공이다.


트윙클치킨세트는 단짠단짠 '트윙클 치킨'과 매콤 달콤한 '신떡', 쫀득한 '치즈볼'의 조합으로 탄생한 세트메뉴다.


트윙클 치킨은 바삭한 식감에 중독성 강한 달콤짭짤 시즈닝이 뿌려진 것이 특징이다.



Instagram '1oo392'


여기에 후추 향이 매력적인 국물 떡볶이와 쫄깃한 식감의 치즈볼이 더해져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사를 연발하게 한다.


치킨은 달콤함의 대명사 뿌링클이, 떡볶이는 매콤 칼칼 후추맛이 신전떡볶이를 연상시킨다는 후문이다.


트윙클치킨세트를 맛본 누리꾼들은 "떡볶이에 치킨 조합은 진리다", "이거 완전 뿌링클에 신전떡볶이 먹는 맛이다"라며 입을 모은다.


Instagram '1oo392'


치킨매니아가 출시 중인 '레게노 치킨'시리즈는 소비자들의 검증된 입맛을 바탕으로 동종 업계 타 브랜드 레전드 치킨과 분식 메뉴를 따라잡는 콘셉트이다.


현재 소비자들 사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을 치킨매니아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앞서 1탄 허니치킨편을 시작으로 2탄 싹쓰리치킨편에 이어 3탄 트윙클치킨편을 공개했다.


치킨과 떡볶이, 두 가지 메뉴가 다 먹고 싶지만 모두 시키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워 고민이 된다면 맛과 가성비 둘 다 만족할 수 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Instagram 'jingpyokang'


치킨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