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고소'한 쿠앤크 크림 가득 들어가 '맛없없' 조합이라는 오레오 아이스크림

달달한 초콜릿 쿠키 안에 오레오 아이스크림이 잔뜩 들어가 '맛없없' 조합인 디저트를 소개한다.

입력 2020-05-28 17:51:50
Instagram 'foodinrupiah'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에 바삭한 쿠키의 조합은 말하지 않아도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오레오'라는 말만 들어도 맛있음이 보장된다고 느낄 정도니 말이다.


이 가운데 오레오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먹짱'들 사이에서 역대급이라 난리 난 디저트가 있어 소개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오레오 아이스크림 스틱(OREO Ice Cream Stick)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Instagram 'eatwithpanida'


오레오 아이스크림 스틱은 오레오의 달달한 맛과 바닐라의 부드러움이 만나 무더위가 찾아온 요즘 즐기기 딱 좋은 디저트다.


보기에는 단순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가지만 한 입 베어 물면 쿠앤크 아이스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다.


달콤한 쿠앤크 아이스크림이 아낌없이 들어가 한 입만 먹어도 하루치 당 충전이 완벽하게 되는 것만 같은 기분이라고 한다.


Instagram 'minimarket137'


Instagram 'jiabby'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는 초콜릿 부분에는 초코칩이 콕콕 박혀 있어 씹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그간 출시된 오레오 관련 상품 중에서도 단연 오레오 본연에 충실한 아이스크림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겁다.


다만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오레오 아이스크림은 국내에선 미출시된 제품이라 알려졌다.




Instagram 'cherilyn_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