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알에스, 강남에 배달 전문매장 컨세션 11호점 오픈

롯데지알에스가 강남 서초구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를 오는 2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입력 2020-05-26 11:07:01
사진 제공 = 롯데지알에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롯데지알에스가 강남 서초구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를 오는 2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지알에스는 16년 8월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잠실 월드타워, 종로 센트로폴리스 등 총 10곳에서 컨세션 사업을 운영 중이다.


이번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11번째 매장이자 배달전문 1호점 매장이기도 하다.


강남은 배달음식을 즐기는 1인 가구 및 직장인들과 더불어 2030세대가 모여있는 상권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가 늘면서 배달 매출 영향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사진 제공 = 롯데지알에스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주문 한 번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파티를 즐기는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네이버 주문하기와 전화를 통해 배달 주문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도 네이버 QR코드를 통해 주문하여 테이블 자리에서 취식이나 픽업도 가능하다.


'스카이31 딜리버리&투고'는 총 8가지 브랜드가 한곳에 모여 있다.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TGI 프라이데이스, SKY31 치킨&피자, 한스푼, 소담반상, 티엔루, 호호카츠로 구성됐다.


더불어 오픈 기념으로 3만원 이상 주문 고객 대상 TGI 프라이데이스 테이블 매트도 증정하며, 배달 앱 주문을 통해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