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5월 한정 다양한 가정의 달 혜택 선보인다

사진 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마음까지 풍성한 가정의 달을 위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타볼로 24'에서는 제철 맞은 식재료 및 한약재를 활용해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에 탁월한 최고의 건강식 '약선(藥膳)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약선 프로모션' 대표 메뉴로는 뼈, 근육 강화 및 면역력 등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오가피 LA갈비, 피로 해소, 노화 방지와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소고기국밥,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인삼 도가니탕 등이 준비된다.


5월 한 달 동안 타볼로 24 방문 시 스파클링 와인 또는 복분자 에이드가 무료 제공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 8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사진 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LL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한정 케이크' 2종을 오는 5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랑, 감사,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디테일한 맛의 차이를 경험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특별 케이크로 폭신한 초콜릿 스펀지 위 밀크 초콜릿, 바나나 샌딩의 조화에 화사한 색감의 쿠키 데커레이션으로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와 순수함을 표현한 밀크 초콜릿 케이크와 풍성한 카네이션 데커레이션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고품격 케이크, 망고 시폰 케이크를 선보인다. 가격은 홀 케이크 5만 5천원(10% 부가세 포함), 쁘띠 케이크 8천 5백원(10% 부가세 포함)이다.


서울 베이킹 컴퍼니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이며, 4월 30일 이내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케이크 픽업 기간은 2020년 5월 1일 ~ 5월 15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