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커피빈, 면역력 강화 돕는 한정판 '터메릭' 음료 3종 출시

사진 제공 = 커피빈코리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커피빈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봄철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강황을 활용한 '터메릭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커피빈 터메릭 음료는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어나고,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면역력 강화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출시한 시즌 한정 메뉴이다. 


'터메릭 골든 라떼', '터메릭 카페 라떼', '강황을 추가한 황성주 하루한끼 영양라떼'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0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에 담긴 강황의 주성분인 커큐민은 비타민E보다 10배나 강한 항산화 작용을 하고, 염증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 또한, 소화를 촉진하고 비만을 예방하는 기능도 있어 최근 10대 슈퍼 푸드로 선정된 바 있다.


사진 제공 = 커피빈코리아


먼저 '터메릭 골든 라떼'는 저지방 우유에 강황 가루와 헤이즐넛 파우더가 조화를 이룬 음료로 달콤하면서 씁쓸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가 따로 들어가지 않으며, 기호에 따라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서 맛볼 수 있다.


'터메릭 카페 라떼'는 커피빈의 카페 라떼에 강황 가루를 추가한 메뉴로 강황 음료를 단맛 없이 담백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커피빈 에스프레소의 고소한 맛에 강황의 풍미를 더해져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황성주 영양라떼'는 진하고 든든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아침 대용으로 즐기기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