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다양한 비대면 안심 배달 서비스 실시

도미노피자가 코로나19로 대면 접촉을 피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배달 서비스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입력 2020-03-26 15:05:52
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도미노피자가 코로나19로 배달원과의 대면 접촉을 피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배달 서비스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생활 전반에 영향을 주면서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중 미리결제 비중이 65%로 상승한 것으로 분석되는 등 늘어나는 비대면 소비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안전 안심 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다.


먼저 배달 주문 고객이 도미노피자의 결제 수단 중 '미리결제'를 선택 후 요청사항 선택란에 '문 앞에 놓아주세요'를 선택하면 배달원과 대면을 하지 않고 피자를 수령할 수 있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또한, 추가로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결제 시 요청사항 하단의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을 신설하여 안전 배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비대면 안전 배달'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해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실시한 '비대면 안전 배달'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지며 전체 온라인 주문 중 약 30%를 차지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안전 안심 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다"며 "도미노피자는 항상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