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빵시트 위에 꾸덕+고소한 크림치즈 끼리 아이스크림 통으로 올린 배라 '끼리 스틱' 실물 비주얼

부드럽고 달콤한 치즈의 깊은 풍미가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신제품 '끼리 스틱'을 소개한다.

입력 2020-01-29 16:20:39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치즈 덕후라면 무조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배라 신상 '우리끼리' 아이스크림이 새로운 비주얼로 나왔다.


최근 배스킨라빈스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를 비롯한 끼리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끼리 시리즈는 아이스크림인 '우리끼리'와 이를 활용한 음료, 케이크 등이 포함됐다.


이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제품은 바로 '아이스 끼리 스틱'이다.



사진=인사이트


끼리 스틱은 부드럽고 촉촉한 빵 시트에 꾸덕꾸덕한 크림치즈 '끼리' 맛이 특징인 우리끼리 아이스크림을 통으로 올린 디저트다.


한 입 맛보면 부드러운 빵과 치즈의 깊은 풍미, 달콤한 아이스크림 맛이 한데 어우러져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짭짤하고 달콤한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이 두껍게 올라가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길쭉한 모양에 손으로 집어 먹기도 편해 맛과 비주얼, 편리함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췄다.


해당 제품은 3,300원으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빵과 치즈, 아이스크림, 이 모두를 좋아한다면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상상만 해도 혀를 즐겁게 만들 이 조합이 당신을 배신할 일은 없을 것이다.





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