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8일) 빕스 달려가면 '제철 딸기' 때려 넣은 디저트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빕스에서 딸기 요리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딸기 홀릭' 이벤트를 내일부터 시작한다.

입력 2020-01-07 17:23:37
사진 제공 = 빕스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딸기 덕후'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이벤트가 등장했다.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딸기의 맛에 푹 빠지고 싶은 이들이라면 꼭 이 기사에 주목하자.


7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빕스는 오는 8일부터 딸기 요리를 무한정 즐길 수 있는 '딸기 홀릭'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 '딸기 홀릭'은 대표 시즌 테마로 예년보다 출시일을 3주 앞당겨 고객들을 찾아온다.


Facebook 'ivips'


빕스 '딸기 홀릭'은 신선한 생딸기, 리코타 치즈 등 프리미엄 재료를 풍성하게 활용해 이전 시즌 인기 메뉴부터 최근 주목받는 양갱, 크림 크루아상 등 트렌디한 메뉴까지 조화롭게 구성했다.


생딸기를 마시멜로, 청포도와 함께 즐기는 '생딸기 리코타 치즈케이크'와 크루아상에 생딸기와 크림을 넣은 '생딸기 크림 크루아상' 등은 빕스를 찾은 고객들의 입을 행복하게 해줄 예정이다.


또 즉석에서 직접 구워 더 바삭한 와플에 딸기와 각종 토핑을 취향대로 더하는 'D.I.Y 딸기 홀릭 와플'은 만드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사진 제공 = 빕스


이외에도 '생딸기 초콜릿케이크', '생딸기 말랑 양갱', '생딸기 먼치킨 타워', '딸기 홀릭 라떼' 등도 이번 빕스 '딸기 홀릭'에서 만날 수 있다.


사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메뉴는 '활짝 열린 생딸기 트리'다. 싱싱한 생딸기를 마시멜로, 청포도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스틱에 꽂아 트리 모양으로 화려하게 장식했다.


올겨울 딸기와 함께 해산물, 바비큐, 디저트까지 한자리에서 몽땅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빕스에 방문해보는 게 어떨까.


Facebook 'iv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