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7일(일)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데이 열고 불고기 버거 무료 증정

사진 제공 = 맥도날드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맥도날드가 이번 징검다리 연휴에 가을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오는 5일 '맥드라이브 데이'를 열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맥드라이브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불고기 버거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맥드라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커피(M) 무료 쿠폰 2장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날 행사는 맥도날드의 드라이브 스루(DT) 플랫폼인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사진 제공 =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는 차에서 내리지 않고 주문과 결제, 수령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상반기에 개최된 맥드라이브 데이에는 전국적으로 17만여 대의 차량이 참여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휴일에 차를 타고 이동하거나 가을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이 맥드라이브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국내 최초로 DT 플랫폼을 선보이고 28년째 운영 중이다. 약 250여 개의 맥드라이브 매장이 있으며, 지난 11년간 '맥드라이브'의 누적 이용 차량 대수가 2억 대를 돌파했다.


최근에는 맥드라이브 안전지킴 캠페인의 일환으로 맥드라이브 진출입로에 출차 알림 경광등, 과속방지턱, 횡단보도를 설치하고 피크 타임에 안전 요원을 배치하는 등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