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에 죽고 못 사는 친구 생일날 선물하면 감동 무한대로 받을 블링블링 '한우 케이크'

소고기를 유독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마블링이 엄청난 '한우 케이크'를 선물해보자.

입력 2019-08-17 16:37:10
Instagram 'r_ealcoo.k'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고기에 죽고 고기에 사는 '고기 덕후' 친구가 있다면 이 글을 주목하자. 


갈빗살과 숙성 등심, 안창살, 눈꽃살, 살치살 등 소고기의 각종 특수부위로 만든 '한우 케이크'를 소개할 테니 말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한우 케이크 사진이 속속 등장하며 누리꾼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Instagram '__haewon____'


'한우 케이크'는 우선 비주얼부터 시선을 압도한다. 소고기로 빈틈없이 말아 올려진 케이크는 당장이라도 불판으로 가고 싶게 만든다. 


겉모습만 화려한 게 아니다. 3주 동안 숙성을 거친 소고기는 연한 육질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누리꾼들은 "내 생일에 꼭 받고 싶다", "입에서 살살 녹을 듯", "육즙 터질 것만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내비치고 있다. 


Instagram '0.71kg'


해당 한우 케이크는 소고기 전문점 '삼성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은 12만원, 프리미엄은 15만원이다. 


물론 각자 집에서 한우를 구매해 정성스럽게 쌓아올리면서 좀 더 색다른 모양의 케이크를 만들 수도 있다. 


방법은 어찌해도 좋으니 생일인 친구를 위해 통 크게 쏘고 싶다면 이 한우 케이크로 감동 쓰나미를 불러보자. 


Instagram 'kimseonjae.jpg'


Instagram 'hwang_mi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