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각 마비 '엽떡 소스'로 마구 범벅 시킨 '매콤 폭발' 엽기닭볶음탕

'동대문엽기떡볶이'에는 떡볶이만큼 인기가 많은 '엽기닭볶음탕'이 있다.

입력 2019-06-15 17:36:19
(좌) Instagram 'loveyupdduk', (우) Instagram 'dan__bbb'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열은 열로 극복하라는 뜻의 '이열치열'이란 말이 있다.


요즘같이 더울 때일수록 오히려 땀을 쫙 빼줘야 묵은 스트레스도 풀리고 더 개운한 법이다.


땀 빼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역시 최고는 매운 음식을 먹는 것 아니겠는가.


그래서 그런지 매운 음식 마니아들의 성지 '동대문엽기떡볶이'에는 떡볶이만큼 잘 나가는 메뉴가 있다.


바로 진한 닭 국물 맛이 일품인 매콤달콤 '엽기닭볶음탕'이다.


(좌) Instagram 'loveyupdduk', (우) Instagram 'borororobonggu'


엽기닭볶음탕은 큼지막한 닭과 감자, 떡 등이 들어있어 먹는 재미가 가득하다. 부드럽고 담백한 속살과 매콤한 국물 소스의 조합만으로 이미 입안의 침을 꿀꺽 삼키게 만든다.


계속 먹다 보면 어느 순간 혀가 마비될 정도로 매워 '씁씁' 소리를 내지만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한다.


맛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이들도 초보 맛, 착한 맛으로 주문하면 된다.


엽기닭볶음탕의 가격은 2만 4천원이며 3~4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이 많다.


기력이 없거나 스트레스가 가득 쌓여있다면 지금 당장 엽기닭볶음탕의 매운맛으로 싹 날려버리자.


Instagram '94mkkkkk'


Instagram 'vivi_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