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연인 한혜진과의 '결별설 일축' 기사에 깨알같이 '좋아요' 한 전현무

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전현무가 연인 한혜진과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농담을 주고받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해당 방송 녹화 당일 두 사람의 결별설이 났었기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은 자연스럽게 전현무와 한혜진에게 모아졌다.


하지만 많은 시청자들의 걱정과 달리 두 사람은 결별설을 무색하게 만들 정도로 여느 때처럼 서로에게 '디스'를 날리면서 장난을 주고받았다.


Instagram 'insight.co.kr'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한 두 사람의 모습은 방송 이후 기사화됐다. 이에 대해 화제의 주인공 전현무도 즉각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두 사람의 결별설 일축에 관한 기사가 나가고 몇 시간 후, 전현무는 해당 게시물에 살포시 '좋아요'를 눌렀다.


해당 기사의 제목은 '방송 내내 농담 따먹기 하며 보란 듯 결별설 일축한 전현무♥한혜진'이었다.


연인 한혜진과 여전히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는 것을 전현무가 직접 입증한 것이다.


이를 포착한 몇몇 누리꾼들은 전현무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것을 캡처해 각종 SNS을 통해 확산시켰다.

MC 전현무가 6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MGA (MBC 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