숟가락으로 한가득 퍼먹게 되는 '동글동글+매콤달콤' 부산 '구슬 떡볶이'

부산 해운대구 전통시장에 위치한 한 떡볶이집의 '구슬 떡볶이'가 그동안 보지 못했던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다.

입력 2018-11-28 18:24:40
instagram '__o_o__ink'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떡볶이' 하면 기다란 원통 모양 떡을 생각하기 쉽다. 


대부분 떡볶이집이 이런 모양의 떡을 사용하고 그동안 많은 사람이 이런 떡볶이를 봐 왔다. 


이런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이색적인 모양의 떡볶이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부산 해운대 전통시장에 있는 떡볶이집의 '구슬 떡볶이'가 그 주인공이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구슬 떡볶이는 앙증맞은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이 구슬 떡볶이는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숟가락으로 크게 떠서 한입 가득 채우면 푸짐한 양과 맛에 금세 행복한 느낌에 빠져든다. 



instagram 'jisoong'


동글동글한 '구슬' 모양의 구슬 떡볶이는 떡볶이 국물과 어우러져 매끈하면서도 영롱한 빛을 낸다.  


이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구슬 떡볶이는 보는 재미만큼 맛 또한 좋다. 쫄깃쫄깃한 떡에 끈적끈적하고 매콤달콤한 소스가 더해져 먹는 사람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부드러운 치즈를 올려서 즐기면 그 맛은 배가 된다.


떡볶이의 매콤한 맛과 치즈의 부드러움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후문이다. 


instgram 'food_lover_s2'


instagram 'khk_kim'


'구슬 떡볶이'의 비주얼과 맛 때문에 '미스공 떡볶이'로 불리는 이 떡볶이집에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이 구슬 떡볶이 1인분 가격은 단돈 3천원. 각종 튀김, 마약 김밥, 순대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 구슬 떡볶이의 비주얼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숟가락으로 떠먹고 싶어", "비주얼 미쳤다", "신기신기, 호로록 먹을 수 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