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상 '쫄깃+달콤' 콘파이, 오는 9월 3일 국내 출시 확정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어 국내 소비자의 아쉬움을 샀던 콘파이가 오는 9월 3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입력 2018-08-30 15:08:03
Facebook '맥도날드(McDonald's)'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콘파이(Corn Pie)'를 이제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지난 29일 맥도날드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맥도날드(McDonald's)'를 통해 '콘파이' 국내 출시를 알렸다.


콘파이는 쫄깃쫄깃한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간 맥도날드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그동안 한국에서는 즐길 수 없었다. 이에 아쉬움을 토로하던 소비자들이 많았던 바.


그러나 오는 9월 3일부터 국내에서도 콘파이를 볼 수 있게 됐다.  


Instagram 'junhyunmoo'


'콘파이'는 이미 많은 해외 여행객을 통해 그 맛을 인정받았다. 태국 여행을 가면 꼭 즐겨야 하는 음식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한때 전현무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에서 팔면 츄러스만큼 불티나게 팔릴 듯"이라며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에 해외에서 '콘파이'를 경험하지 못한 국내 소비자들은 애가 끓는 상황이었다.


food8ndtrips


'콘파이'의 국내 출시가 확정되자 그 맛을 궁금해했던 소비자들은 크게 환영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앞으로 햄버거 먹을 때 이거 꼭 먹어야 해", "이거 실화냐", "친구야 갈 곳이 생겼어"라며 '콘파이'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오는 9월 3일, 쫄깃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콘파이'를 맛보고 싶다면 맥도날드에 들러보자.


YouTube/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