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2년 만에 역대급 스케일의 '단독 콘서트' 연다

인사이트Instagram 'crush9244'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가수 크러쉬가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찾아온다.


11월 3일, 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2018 CRUSH ON YOU TOUR 'wonderlost''에서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크러쉬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지난 2016년 개최한 '2016 CRUSH ON YOU TOUR 'wonderlust'이후 약 2년 만에 여는 단독 콘서트이기에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많은 팬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단독 콘서트인 만큼, 더욱 다양하고 깊어진 크러쉬만의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crush9244'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크러쉬를 대표하는 히트곡들과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록곡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부터 크러쉬와 함께 하고 있는 밴드 원더러스트 결성 후 첫 단독 공연이기 때문에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벌써부터 열기를 돋우고 있는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2018 CRUSH ON YOU TOUR 'wonderlost''의 티켓은 오는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그동안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때마다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해왔던 크러쉬이기에 이번 공연 역시 치열한 티켓 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Instagram 'crush9244'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