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박준호 아버지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문래동 카이스트였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고등래퍼2' 박준호가 출중한 실력을 뽐내며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가운데 아버지의 정체가 공개 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 '고등래퍼2'에 출연하고 있는 박준호는 귀에 쏙쏙 박히는 딕션과 센스 있는 무대 매너로 그 실력을 재조명받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2차 팀대항전에서도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우디고차일드와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며 관중은 물론 심사위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이날 대결에서 오담률을 꺾은 박준호는 높은 평가를 받으며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등 실력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그의 역량이 화제가 된 가운데 또 한가지, 박준호의 아버지가 '문래동 카이스트'로 유명세를 탄 배우 박호산이라는 사실이 누리꾼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박호산은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혀 짧은 소리가 특징인 '문래동 카이스트'역을 맡으며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인사이트instagram 'pullik_99.04.21'


박준호가 30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는 아버지 박호산과 길거리에서 다정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활짝 웃고 있는 두 사람은 눈썹과 초승달 같은 눈, 둥그런 코가 특히 닮아 처음 보는 사람도 눈치 챌 수 있을 듯한 '붕어빵' 부자다.


배우 박호산의 아들이라는 사실은 앞서 '고등래퍼2' 1화에서 공개된 바 있지만 이번 박준호의 활약으로 수면 위로 떠올라 이를 몰랐던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나란히 서 있는 사진을 보니 완전 판박이다", "강력한 유전자다", "감빵생활도 좋고 박준호도 너무 좋다"는 반응을 보이며 훈훈한 부자를 응원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