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어벤저3' 대규모 업데이트 블록부스터 진행한 넥슨

인사이트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넥슨이 불리언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에 대규모 업데이트 '블록부스터'를 진행했다.


28일 넥슨은 '다크어벤저 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100에서 120까지 확장하고 최상위 등급의 '신화' 무기를 추가했다.


보유한 '불멸++' 등급의 장비를 모두 각성하고 '초월' 단계를 거치면 '신화' 등급으로 승급이 가능하며 신규 스킬을 사용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신규 맵 '라비아르 : 타락한 도시'를 오픈했다. 라비아르 : 타락한 도시는 어두운 기운으로 덮힌 타락한 도시 콘셉트의 지역으로, 25챕터부터 27챕터까지 총 30단계의 던전으로 구성됐다.


또한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되는 '스토리 모드'도 26장부터 29장까지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불멸++ 풀세트' 장비를 지급한다.


보다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1탄과 2탄으로 '블록부스터 여정' 퀘스트를 구성하고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음 달 30일까지 원하는 외형을 부위별로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7일 동안 출석을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전설++ 무기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다크어벤저 3의 블록부스터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