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눈물' 펑펑 쏟는 감동 다큐멘터리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의 성장 과정이 담긴 다큐멘터리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20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방탄소년단: 번 더 스테이지(BTS: BURN THE STAGE)'의 스페셜 영상이 게시됐다.


해당 영상은 오는 2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성장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의 일부분을 담고 있다.


영상 속에는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백스테이지 현장과 멤버들의 속마음 등 돈독한 우정으로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멤버들을 엿볼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7명의 멤버들은 함께 울고 웃고 아파하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인다.


이들의 진솔한 모습이 담긴 해당 다큐멘터리는 기존의 방탄소년단 팬뿐만 아니라 다른 음악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모든 공연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은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300일의 발자취를 담은 성장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는 오는 28일부터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시리즈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매주 1화씩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유튜브 레드 가입자만 시청할 수 있다.


팬들은 그동안 제작돼 온 일반적인 콘서트 DVD에서는 볼 수 없는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번 더 스테이지'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한편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번 더 스테이지'를 통해 그들의 진정성을 여과 없이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Twitter 'BTS_twt'


YouTube 'BANGTANTV'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