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게 터져볼래?"···미닛메이드, 마동석 주인공의 새 광고 공개

인사이트미닛메이드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미닛메이드가 마동석의 반전 매력이 담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코카콜라사는 배우 마동석의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광고 '상큼하게 터져볼래-레슬링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마동석이 세 가지 맛(청포도·복숭아·사과) '미닛메이드 스파클링'과 레슬링 대결하는 모습을 담았다.


레슬링 대결을 펼치는 장면에서 나오는 톡톡 튀는 과즙 효과와 마동석의 유쾌한 표정은 보는 이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인사이트미닛메이드


영상 속에서 레슬링 선수로 변신한 마동석은 두꺼운 팔뚝과 괴력의 힘을 발산하며 보는 이를 압도하는 터프함을 과시한다.


그러나 어딘가 모르게 웃음이 나는 엉뚱함도 함께 표현돼 상남자다우면서도 상큼한 그만의 대체 불가한 매력을 뿜어낸다.


코카콜라사는 "지난해에 이어 미닛메이드만의 상큼 짜릿함과 마동석의 반전매력을 재밌게 표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만들었다"며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상대방을 압도하는 터프한 동작임에도 어딘가 모르게 웃음이 나는 것은 마동석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특성과 최상의 조합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한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세계적인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미국 본사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선보인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인사이트미닛메이드


YouTube 'Coca-Cola Korea'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