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짤 생산하며 신흥 랜선 남친으로 떠오른 배우 정건주 (사진)

인사이트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내 남자친구 후보에 싱그러운 뉴페이스를 하나 추가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8등신 비율에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비주얼을 지닌 정건주의 일상 사진들이 올라오며 새로운 '여심 종결자'로 등극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지난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정건주는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서 시원시원한 성격을 지닌 최웅 역으로 여성들의 마음에 눈도장을 찍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rjswn'


또한 그의 인스타그램 속 일상 사진은 상상속 워너비 남친 모습으로 훈훈함의 끝을 달린다.


사진 속 보조개를 머금은 귀여운 미소에 흔들리지 않을 여성은 없어 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무표정에서는 시크함이 흘러 넘치며, 깊은 두눈으로 나를 바라본다면 숨이 멎을 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rjswn'


이런 엄청난 매력 때문에 많은 여성 팬들이 정건주를 '신흥 랜선 남친'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또 그의 사진을 '남친짤'로 저장하고 있다.


인사이트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


한편 지난 9일 막을 내린 '이런 꽃 같은 엔딩'은 20대 청춘들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과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지난 3일 공개된 8화까지의 통합 조회수가 3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엄청난 성적을 거뒀다.


첫 작품부터 좋은 모습을 보여준 정건주는 벌써부터 차기 행보를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정건주(@jrjswn)님의 공유 게시물님,


'손가락 브이'로 여심 강탈한 올해 19살 훈남 스키점프 선수윙크로 여심을 사로잡은 헝가리 선수에 이어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강탈한 프랑스 스키점프 선수가 있다.


여심 심쿵하게 만든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남주 도경석 명대사 14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속 남자 주인공 도경석의 차가우면서도 달달한 주옥 같은 명대사를 소개한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