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골' 조규성, 진짜 여자친구는 모델 아닌 '걸그룹 친언니'였다

인사이트조규성 / 뉴시스


모델과 열애설 휩싸였던 조규성, 진짜 여자친구 정체 공개됐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카타르 월드컵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슈스'가 된 축구선수 조규성. 그의 여자친구 정체가 밝혀졌다. 


2일 뉴스1은 조규성이 그룹 빌리의 멤버 하람의 친언니 A씨와 수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인사이트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조규성의 연인인 A씨는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로, 빌리 멤버 하람과도 닮은 예쁜 이목구비를 보유했다. 


조규성과 A씨는 지인들과 함께 커플 식사를 하는 등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오픈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9월 제대한 조규성은 입대 기간에도 A씨와의 열애를 이어가며 변함없는 애정 전선을 유지해왔다. 


앞서 지난 1일 조규성은 모델 지민주와 온라인발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하지만 지민주 소속사 측이 부인하면서 일단락됐다. 


인사이트Instagram 'jeeminju'


조규성, 남신 미모 뽐내며 인스타 팔로워 '3만→166만' 모아 


한편 1998년생인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폭바적인 기량을 뽐내며 세계인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특히 조규성은 우루과이전에서 교체 출전했다가 잘생긴 비주얼로 주목받았다. 


당초 3만 명 수준이었던 조규성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오늘(2일) 오후 3시 기준 166만 명을 넘어섰다. 



이후 그는 가나전에 선발로 출전했고, 대한민국 최초로 '멀티골'을 넣는 기염을 토했다.


오늘(3일) 오전 0시에 3차전 포르투갈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조규성이 이번 경기에서 또 어떤 활약상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