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퀸' 선미, 10개월 만에 역대급 신곡으로 컴백한다

인사이트Instagram 'miyayeah'


[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선미가 신곡 '보라빛 밤'(pporappippam)으로 29일 컴백한다. 

 

17일 자정 선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pporappippam 뽀라삐빰"이라는 글을 남기며 컴백 일자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 앨범 '날라리'(LALALY) 이후 약 10개월 만의 컴백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피 무늬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선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선미는 보라색 조명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와 한층 무르익은 고혹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보라빛 밤'은 선미가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작곡은 '사이렌', '날라리' 등 전작들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프란츠(FRANTS)와 함께 공동 작곡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iyayeah'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으로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선미팝'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하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음악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컴백 일자를 공개하며 고혹적인 모습을 드러낸 선미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신곡 '보라빛 밤'으로 컴백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iyayeah'


인사이트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