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2 12℃ 인천
  • 14 14℃ 춘천
  • 13 13℃ 강릉
  • 15 15℃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4 14℃ 대구
  • 13 13℃ 부산
  • 11 11℃ 제주

별자리로 알아보는 당신의 2월 첫째 주(3일~9일) 운세

혼란 속에서도 주어진 시간은 잘 활용해야 하는 만큼 별자리로 이번 주 운세를 점쳐보자.

인사이트Instagram 'skuukzky'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지난 주는 중국을 넘어 우리 나라에 퍼져나가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의 공포로 잔뜩 움추러들었다.


이제는 청정국가라고 불릴만한 곳 없이 전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 부디 큰 일 없이 빠르게 회복되길 바란다.


이런 가운데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다. 혼란 속에서도 주어진 시간은 잘 활용해야 하는 법.


특히 이번 주는 사수 자리에게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으니 주변에 사수 자리 친구가 있다면 꼭 알려주자.


좀 더 나은 일주일이 되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2월 첫째 주(3일~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tvndrama.official'


◆ 물병자리 (1. 20 - 2. 18) : 여유를 가져야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벌어질 수 있다. 당황스런 상황이나 곤란한 처지에 놓일 수도 있다. 무슨 일이든 흥분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자. 차분하게 풀어가다 보면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억지로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라.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자연스런 일상 속에서 당신의 짝을 찾아보자. 커플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 방법이나 장소를 바꿔보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만 피하자. 충동 구매나 지름신만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8향수마트, 시장블루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순조로운 한 주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다.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다.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자.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겠다.


커플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를 할 때에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는 게 좋다. 싱글은 이성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라. 괜히 상처를 받거나 기분만 상할 수 있다. 낯선 사람에게는 쉽게 마음을 주지 말자.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새로운 일이나 계획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추천한다. 다만,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한 우물만 파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8SNS관공서옐로우


인사이트Instagram 'tvndrama.official'


◆ 양자리 (3. 21 - 4. 19) : 봄 바람이 살랑


따뜻한 봄 바람에 마음이 설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겨우내 움츠렸던 기분을 풀어주는 게 좋다.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해 보자. 밑져야 본전이고 손해 볼 일은 없으니 말이다. 커플은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어라. 당신을 바라보는 연인의 눈길이 달라질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많은 변화가 일어날 수 있다. 너무 여유부리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자. 예상치 못한 복병이나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다. 주위를 잘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마라. 자신의 것은 자신이 챙기는 게 좋겠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7미스트전시장, 미술관퍼플


◆ 황소자리 (4. 20 - 5. 20) : 할 일은 해야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자. 자꾸 미루다 보면 나중에 뒷감당을 못할 수 있다.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힘을 내보자. 오늘 쉬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커플이라면 연인을 너무 구속하려고 하지 말자. 상대방의 사생활도 존중해주는 게 좋다. 싱글은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자. 당신을 잘 아는 사람이 딱 맞는 짝을 찾아줄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경험 삼아서 소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6선물레스토랑화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vndrama.official'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현실적인 태도


이번 주는 계산적이고 현실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다.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 있다.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자. 문제가 될 만한 일은 만들지 않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사랑보다는 우정에 신경 쓰자. 새로운 이성보다는 주변 사람을 챙기는 게 좋다. 커플은 연인과 이별하게 될 수 있다. 오랜 시간 쌓였던 감정이 터져나올 수도 있다. 함께 할 수 없다는 생각이라면 빨리 결단을 내리자.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자. 누군가 당신의 행운을 노리고 있을지 모른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7패스트푸드점그레이


◆ 게자리 (6. 22 - 7. 22) : 욕심부리지 말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 있다. 잠시 숨을 고르며, 힘과 체력을 비축해 두자.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커플이라면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게 좋다. 무심코 내뱉은 말에 연인이 상처받을 수 있다. 싱글도 예의와 매너에 신경 쓰자. 이성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것이다. 잘하면 취직이나 이직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자신이 몰랐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9비상금찜질방베이지


인사이트Instagram 'skuukzky'


◆ 사자자리 (7. 23 - 8. 22) : 눈치껏


괜히 튀거나 모난 모습을 보이지 마라. 좀 더 둥글 둥글 살아가는 게 좋다.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자. 다른 사람 눈 밖에 날 일은 피하는 게 좋다. 무슨 일이든 좋게 좋게 잘 넘어가야 한다. 싱글이라면 좀 더 자신감을 갖는 게 좋다. 이성 앞에서 당당하고 자신 있게 행동하자. 커플은 연인을 잘 챙기는 게 좋다. 고민이나 걱정은 없는지 넌지시 떠보도록 해라.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하자. 아무 생각 없이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8아로마용품서점하늘색


◆ 처녀자리 (8. 23 - 9. 23) : 할 말은 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자. 참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병이 될 수도 있고 자신의 몫을 제대로 챙기지 못할 수도 있다. 나중에 뒤에서 투덜대지 말고 할 말은 하고 살자.


커플에게는 편안하고 안정된 한 주가 될 것이다. 두 사람의 사랑이 이제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 싱글은 지난 일에 너무 연연하지 마라. 헤어진 연인이나 옛날 일은 빨리 잊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다. 얻는 것이 있다면 주위에 베풀도록 하자. 작은 선물이나 밥 한 끼 사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8복권멀티플렉스레드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 천칭자리 (9. 24 - 10. 22) : 새로운 시도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다.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자.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자. 회사 동료나 학교 선후배와 썸을 탈 수도 있다. 커플은 불필요한 갈등이나 다툼은 피하자. 웬만한 일은 한 발 양보하고 물러나는 게 좋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혼자서 판단하거나 결정하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자.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봐야 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7커피맛집브라운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사람 조심


이번 주는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자. 남들 눈치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힘을 실어주는 게 좋다. 상대방이 풀 죽어 있으면 기운을 북돋워 주시고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자. 싱글은 이성에게 너무 매달리지 말자.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생길 있다. 다만, 지갑이 두둑하다고 너무 여유부리지는 말자.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9텀블러번화가그린


인사이트Instagram 'skuukzky'


◆ 사수자리 (11. 23 - 12. 24) : 행운이 함께


이번 주는 사수 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느긋하게 즐겨 보자.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것이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자연스러운 만남을 노려보자. 주변을 오고 가는 사람 속에 당신의 짝이 있을 것이다. 커플은 연인의 비위를 잘 맞추는 게 좋다. 상대방에게 점수를 딸 만한 방법을 찾아보자.


재물에 있어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당신의 판단을 우선하자.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5손목시계노래방핑크


◆ 염소자리(12. 25 - 1. 19) : 포용력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이해해 주고 넘어가는 게 좋다.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말자. 자칫 반발이나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애 초기의 설렘과 감정을 살려보자. 연인의 새로운 매력이나 장점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싱글은 자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보자. 당신과 다른 모습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이번 주는 지갑을 꼭 닫고 있어야 하는 시기다. 수입에 비해 많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다. 특히 술자리에서 너무 기분내지 마라.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9간식쇼핑몰오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