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컴온빈센트

유니클로보다 편하고 '가슴 라인' 잡아 핏 예술이라고 난리 난 컴온빈센트 '마이퍼스트 브라'

인사이트컴온빈센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편안함'을 1순위로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맞춤형 속옷이 등장했다.


18일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컴온빈센트(Come on Vincent)는 노와이어 속옷의 편안함과 와이어 속옷의 완벽한 핏을 모두 살린 베이직 언더웨어 '마이퍼스트 브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컴온빈센트


컴온빈센트가 작정하고 선보인 첫 제작상품 '마이퍼스트 브라'는 국내 최초로 히든와이어 공법을 사용해 출시 전부터 숱한 여성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마이퍼스트 브라'는 노와이어와 와이어 브라의 장점만 쏙 골라 만든 것으로, 한 듯 안 한 듯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실루엣을 아름답게 보정해준다는 장점을 가졌다.


인사이트컴온빈센트


뿐만 아니라 그간 자신에게 딱 맞는 사이즈가 없어 조금 크거나 작은 브라를 입어야만 했던 소비자들을 위해 폭 넓은 사이즈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였다.


실제로 '마이퍼스트 브라'는 체형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반영하기 위해 A컵부터 E컵까지 폭넓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봉제선이 없는 '전체 본딩 처리'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강조했으며, 히든와이어와 히든후크 처리로 매끄러운 보디 라인을 살리는데 적격이다.


인사이트컴온빈센트


색상은 더스티 핑크, 샌드 베이지, 브릭 레드, 미드나잇 블루, 제트 블랙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5가지로 구성됐으며, '마이퍼스트 팬티', '마이퍼스트 티팬티'를 세트 상품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마이퍼스트 브라 출시 예정일은 오는 18일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방법은 컴온빈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오픈 특가를 통해 '마이퍼스트 브라'를 구입할 경우 제품 가격의 무려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컴온빈센트


더불어 론칭 이벤트 기간(7일) 동안 100% 무료 교환 및 반품 혜택이 주어지니 발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


한편 '마이퍼스트 브라'는 최근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보디 포지티브'(Body Positive·자기 몸 긍정주의) 흐름에 발맞춰 다양성을 존중한 제품이다.


'보디 포지티브'란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사회적 캠페인으로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가꾸자는 취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