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있네?"···윌리엄이 예쁜 신예은 누나 코에 있는 '점' 보고 한 말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배우 신예은과 만났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참석하기에 앞서 헤어숍을 찾은 샘 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샘 해밍턴이 관리를 받고 있는 동안 윌리엄과 벤틀리는 숍에 있던 신예은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야외로 나온 세 사람은 신예은의 '다이어트 도시락'을 함께 먹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과 벤틀리는 채소와 옥수수로 가득 찬 도시락에 살짝 당황한 듯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윌리엄은 곧바로 "나 이거 다 좋아해"라며 신예은을 웃게 만들었다.


반면 옥수수를 손에 든 벤틀리는 먹는 척만 하다 신예은에게 딱 걸려 웃음을 자아냈다.


벤틀리는 "아~"하며 신예은의 입에 오이를 계속해서 집어넣었고, 신예은이 당황하자 윌리엄은 "아가야 그만해 누나 배불러"라며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윌리엄은 "누나 초콜릿 있네"라며 신예은의 코에 있는 점을 손으로 가리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에 신예은은 "점이에요. 점"이라 답했고, 수줍게 웃은 윌리엄은 "그거 나도 할래"라고 애교를 부렸다.


결국 신예은은 윌리엄과 벤틀리의 코에 작은 점을 그려줬고, 윌리엄은 "우리 셋이 커플이야"라며 좋아했다.


신예은의 점을 보고 초콜릿이라 표현한 윌리엄의 귀여운 모습은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한편, 윌리엄과 벤틀리가 출연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