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바캉스 챙겨가면 시선 한 몸에 받을 카카오프렌즈 신상 라이언·어피치 튜브

인사이트사진제공 = 카카오IX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이번 여름 풀장에서 누구보다 핫한 '인싸'로 주목받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무더운 여름 바캉스 계획에 설레하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귀여운 물놀이 용품이 등장했다.


바로 카카오프렌즈에서 출시한 2019 여름 에디션 '핑크하와이' 세트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카카오IX


각종 여름나기를 위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핑크하와이 시리즈에선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옷을 입은 '파인애플 라이언'과 앙증미를 뽐내는 조개 모양의 '쉘 어피치'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분홍분홍'한 얼굴로 수줍게 자리 잡은 홍조가 매력적인 어피치는 푸른 바다의 색과 더욱 잘 어울리는 귀여운 캐릭터다.


큼지막한 조개 모양의 비치타월과 함께라면 무더운 여름도 끄떡 없을 것만 같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카카오IX


180cm의 파인애플 탈을 쓴 대형 라이언 '매트 튜브'도 눈에 띈다. 


큼직한 크기와 더불어 귀여운 라이언 얼굴은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하다.


귀여운 비주얼과 더불어 넉넉한 크기를 가져 부드럽고 푹신한 '매트튜브'에 기대어 잠들고 싶은 정도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카카오IX


너무 큰 라이언이 부담스럽다면 작은 크기의 '시팅 튜브'도 있다.


오동통 귀여운 얼굴의 라이언 등에 올라타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귀여운 튜브다.


이 외에도 라이언 '페이스 비치볼'이나 카카오프렌즈 패턴이 어우러진 시원한 패션 아이템 등이 바캉스 기분을 한층 들뜨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여름 사람 많은 휴양지에서 단연 돋보이고 싶다면 카카오 썸머 아이템을 준비해보는 게 어떨까. 바로 핫한 풀장의 '인싸'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카카오IX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