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2월 둘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연락을 자주 하자"

2월 둘째 주(11일~17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바라건대 당신은 반드시 행복한 사랑을 하라.


연인과 다툼을 하여도 대화의 끝은 "헤어지자"가 아닌 "그래도 사랑해"로 끝나는 사랑.


매순간 사랑 받는 느낌을 절실하게 확인시켜 주는 사랑.


행복하기에 충분히 어여쁜 당신이기에. - 지민석 작가


다시 시작되는 한주도 당신을 응원하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2월 둘째 주(11일~17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물병자리 (1. 21 - 2.18) : 다 귀찮아


마음도 안 잡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을 수도 있다. 딴짓하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자. 이제는 자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눈높이를 조금 낮추도록 하자. 상대방의 현재보다는 미래의 가능성을 보는 게 좋다. 커플들은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자. 안 되는 것은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좋다.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다. 평소에 마음먹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다리지 말자.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시작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6비상금노래방블루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실력 발휘


신체 리듬도 좋고 머리도 잘 돌아가니 만사가 순조로운 한 주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자. 무슨 일이든 만족할 만한 성과가 있을 것이다.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자. 행운이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에 잘 따르도록 하자.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받아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겉보다는 내면을 잘 살펴보자. 겉모습만 요란한 사람보다는 속이 꽉 찬 사람이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생각지도 않은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빼지 말고 나가보자. 어쩌면 좋은 정보나 기다리던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 16SNS미용실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양 자리 (3. 21 - 4. 19) : 투덜대지 말고


눈과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시기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 언행에 주의하자.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다. 술자리에 가게 되더라도 과음은 삼가자.


싱글이라면 말이나 표현을 아끼도록 하자.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적당히 감추는 게 좋다. 무심코 한 한 마디에 점수를 깎일 수 있다. 커플들도 감정 섞인 표현은 삼가도록 하자.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자.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을 잘 챙기는 게 좋다. 가능하면 현금보다는 체크카드를 갖고 다니자.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어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 15교통카드먹자골목네이비


◆ 황소 자리 (4. 20 - 5. 20) : 일정 관리


이번 주는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는 게 좋다.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자.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아서도 안 된다. 잘못하면 윗사람들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지나친 애정 표현은 삼가도록 하자. 자칫 주변 싱글들의 질투와 시샘을 받게 될 수 있다. 싱글들은 입을 무겁게 하는 게 좋다. 하고 싶은 말을 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자.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이들도 한결 여유가 생긴다. 새로운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 투잡이나 이직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3핸드크림맛집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봄바람이 살랑


따뜻한 봄바람에 마음이 설레는 한 주다. 창 밖을 바라만 봐도 마냥 좋을 수 있다.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바깥 나들이를 즐겨보자. 겨우내 움츠렸던 기분을 풀어주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을 거절하지 말자. 기회가 찾아온다면 일단 잡고 보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함부로 약속하지 말자. 지킬 수 없는 말이나 약속은 하지 않는 게 좋다. 자칫 상대방에게 두고 두고 발목을 잡힐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다. 통장에 들어온 돈이 순식간에 빠져나갈 수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여윳돈을 남겨두자. 나중에 다른 사람들에게 아쉬운 소리 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7기차역핑크


◆ 게자리 (6. 22 - 7. 22) : 욕심내지 않기


이번 주는 때를 기다리며 조용히 지내는 게 좋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2보 전진을 위해서는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다.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현실에 순응하자.


커플이라면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잠시 떨어져서 두 사람의 관계를 되짚어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마음을 조금 비우도록 하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저녁 약속이나 모임에 가서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다. 어쩌면 윗사람이나 선배들에게 좋은 제안을 받을 수도 있다. 솔깃한 제안이 있다면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7가죽액세서리주점베이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사자자리 (7. 23 - 8. 22) : 자신감을 가져야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언제 어디서든 고개를 들고 어깨를 펴도록 하자.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온다.


싱글이라면 편안한 스타일의 이성을 찾아보자. 마음이 편해야 그만큼 관계도 발전할 수 있다. 커플들은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하는 게 좋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하자.


경제적으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다. 비워진 지갑이 채워지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나 물건의 분실에 주의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6아로마용품번화가자주색


◆ 처녀자리 (8. 23 - 9. 22) : 고생 끝, 행복 시작


이번 주는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다.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피하지 말고 부딪히자. 평소에 어려웠던 일들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오해를 사지 않도록 하자. 데이트를 할 수 없다면 연락이라도 자주 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물고기자리나 염소자리의 사람을 찾아보자. 잘 어울리는 한 쌍이 될 수도 있다.


돈과 관련된 일은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말자.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대처하는 게 좋다. 행운은 여유가 있는 사람에게 찾아오기 마련이다. 여유가 있어야 안 보이던 것들도 볼 수가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6복권편의점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천칭자리 (9. 23 - 10. 22) : 미루지 말고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자. 자꾸 미루다 보면 나중에 뒷감당을 못할 수 있다.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힘을 내자. 오늘 쉬게 되면 내일은 뛰어야 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에게 잘 맞춰주도록 하자. 상대방을 편하게 해주는 만큼 결과가 좋을 것이다. 커플들은 연인의 주변 사람들에게도 신경 쓰자. 연인의 친구를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 것도 좋을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다.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경험 삼아서 소액으로 시작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5커피마트연두색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사람 조심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에게 흠 잡힐 만한 일들도 피하자. 자칫 별 것도 아닌 일로 시비나 구설이 생길 수 있다. 불평 불만이 있어도 함부로 드러내지 말자. 자칫 다른 사람 귀에 들어가 곤란해질 수 있다.


커플이라면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다. 상대방의 말이나 행동에 너무 끌려 다니지 말자. 연인 사이에서도 자존심을 지킬 필요가 있다. 싱글들은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자. 너무 내숭을 떨거나 잘 보이려고 하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도록 하자.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구분하는 게 좋다. 수입을 늘리려고 하기 보다는 새어나가는 돈이 없도록 하자. 카드 사용을 줄이고 현금만 사용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7피트니스센터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라랜드'


◆ 사수자리 (11. 23 - 12. 21) : 일상을 즐겨야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다. 느긋하게 여유와 편안함을 느껴보도록 하자. 가볍게 나들이를 떠나거나 놀러 가는 것도 좋다.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는 잠시 잊자.


싱글이라면 깔끔하고 수수한 모습을 연출해 보자. 화려한 옷차림이나 액세서리는 피하는 게 좋다. 너무 과하면 상대방에게 부담을 줄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의 호기심을 자극해 보자. 평소에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히 만족해야 하는 시기다. 너무 욕심을 내거나 호기를 부리지 말자.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는 게 좋다. 특히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2, 13시계멀티플렉스카키색


◆ 염소자리 (12. 22 - 1. 20) : 표용력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한 주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이해해 주고 넘어가는 게 좋다.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 말자.


커플이라면 연인에 대한 질투가 생길 수 있다. 별 것도 아닌 일로 투정을 부릴 수도 있다. 투정도 애정 표현이라고 할 수 있지만 너무 지나치지는 말자. 싱글들은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게 좋다. 내키지 않는 사람과 오랜 시간 같이 있지 말자.


웬만하면 지갑을 열지 않는 게 좋다. 자칫 수입에 비해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특히 술자리에서 너무 기분내지 말자. 술김에 지갑을 열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6간식대중교통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