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1월 되자마자 '봉사활동' 시작

인사이트bhc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사회 공헌 활동 'BSR(bhc+CSR)' 일환인 'bhc 해바라기 봉사단'의 2018년 첫 활동 소식을 알렸다.


지난 4일 bhc 청년봉사단인 '해바라기 봉사단' 1기 3조는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천사원'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어린이들과의 '내 손으로 만드는 하키 게임'이라는 주제 아래 점토로 공을 만들고, 하키 막대기를 손수 만드는 등 미술 공작 시간을 가졌다.


이후에도 실제 하키 게임 놀이를 통해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인사이트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가 지난해 전국 대학 재학생 20명을 선발해 구성한 봉사단으로 4개 조로 나뉘어 매달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바라기 봉사단' 1기(4개조) 전원이 bhc 전 직원과 함께 연탄 봉사에 참석하면서 작은 손길의 도움을 보였다.


bhc치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BSR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계획이며, '해바라기 봉사단'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 봉사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bhc치킨 임직원, 2017년 연말 '연탄 봉사활동' 진행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연말을 맞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hc치킨, 새해맞아 'BSR과 함께하는 신년 계획' 이벤트 진행한다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018년 새해를 맞아 ‘BSR과 함께하는 신년 계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